포경수술과 확대수술 함께요
안녕하세요. 대한의사협회· 상담의사 이주형 입니다.
포경수술과 동시에 확대수술을 생각중이시군요.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경우 피부여유분이 매우 많다면 포경수술을 따로 먼저 시행하고 확대수술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길이연장술을 하면서 함몰음경이 교정되면 음경이 길게 나오면서 음경피부를 이용하여 귀두는 노출되게 됩니다. 그 부분은 직접 뵙고 말씀드려야만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포경수술과 확대수술을 동시에 시행하면 수술 비용과 시간, 노력을 절감할 수 있어 흔히 함께 많이 시행됩니다. 최근에는 동종진피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이 주로 시행됩니다.
동종 저장진피는 수술 결과가 영구적이고 자연스러우며 안전합니다. 물론 너무 과도하게 두께를 삽입하면 생착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생착성공이 보장되는 적절한 두께를 넣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주로 음경 뿌리 부분 절개 방식을 통해서 진피 감염 등의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게 됩니다.
몸통 굵기 확대는 부피로 따져서 약 50% 정도로 커지게 되며, 무조건 두껍게만 진피를 삽입하는 것은 오히려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두께 확대의 한계를 정확히 설명 듣고 수술에 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직후부터 운전, 보행 등 일상생활이 모두 가능하며 한 달간 음주와 심한 달리기 운동 및 성관계는 피해주셔야 합니다. 수술 후 1~2일째 한번 10일 이후에 한번 총 2번의 방문치료는 필수입니다. 통상적으로 한 달 간은 성관계와 음주를 금해주셔야 하며 심한 운동의 경우에도 수술 초기에는 조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일정이 가능한 것을 체크 하신 후에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으며 문의하신 비용은 홈페이지의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cY4Cpy2q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