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진료 받아보려 하는데요
좋지는 않는 것 같아서요.
정말 제 소음순의 길이가 남들과는 다르게
진짜 많이 늘어났어요
팬티를 만지면 늘어난 그 부분이
불록 튀어나와있을 정도인데요..(남자 생식기처럼)
산부인과에 가서 진료랑 검사해보고 상태에 따라서는
치료를 진행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물론 수술을 하지 않고 회복이 된다면
정말 다행이긴 하지만...
수술을 염두해 두고 있다면
소음순수술잘하는 산부인과로 가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상담의사 김화정 입니다.
저는 여성성형에 있어 수천 건의 수술집도 경험이 있고, 현재 서울 5호선 발산역 NC백화점 인근 마곡에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소음순 불편감이 있으시군요.
소음순이 커지는 것은 사춘기 이후에 호르몬의 영향으로 성장한 소음순이 옷에 쓸리고, 자극받아 늘어지기 때문입니다. 소음순이 늘어나게 되면 요도 분비물 등이 자주 끼이고 외음부 염증등의 문제를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하의를 입는데에도 제약이 생깁니다.
청결한 외음부 관리와 편안한 일상생활을 위해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수술'입니다. 수술 전후반 말씀하신 불편감이 크게 개선이 될 수 있는지 여부도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음순 성형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소음순 성형은 결과적으로 흉터가 남지않고, 양쪽이 똑같이 작아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단한 수술 같지만, 소음순의 상태에 따라서 수술 시간이 최대 2시간씩 걸릴 수도 있는 정교한 시술이 필요한 수술입니다. 레이저성형이 각광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레이저로만 수술 받으시면 화상흉터가 생길 위험이 있습니다. 잘못하면 회복될 수 없는 흉터가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소음순 수술은 여성성형 중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수술입니다.
집도 의사의 수술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충분한 경험이 없이는 성공하기 어렵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의료기관에서는 미세성형기법으로 흉터가 전혀 남지 않는 수술법으로 성형을 하고 있습니다. 화상 흉터 등의 부작용 없이 양측 비대칭을 최소화하기 위해 콜드나이프와 지혈 효과가 있는 레이저를 병행해서 정교하게 수술하며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시술합니다.
수술 후에는 하루 정도의 통증이 있을 수 있고 이후 (일주일 뒤) 실밥 제거까지 실밥이 찌르는 정도의 불편감 이외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수술 자체가 안전하고 신체 부담이 적은 수술이므로 시술 직후 귀가하실 수 있고, 다음날 무리없이 일상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환자분들 대부분이 수술 당일부터 달라진 소음순으로 불편감이 크게 줄었다고 이야기하십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제가 근무하는 의료기관에서도 상담을 받아보세요. 여성성형 수술만 하시고 수천 건의 수술을 경험한 베테랑 원장님께 직접 수술상담을 받으시고 나서, 수술을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담 후에 수술을 원치 않는 경우나 다른 병의원에서 수술을 원하시는 경우도 부담 없이 돌아서서 병의원 문을 나설 수 있습니다.^^ 당장 수술을 결정하지 않더라도 나중에 소음순 수술을 받으실 때 옥석을 가려서 수술을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수술경험이 많은 병의원에서 정확한 상담을 해보시고 제대로 성형하는 병의원에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수술 성공하시길 바라구요. 항상 행복하세요.^^
늘 즐겁게 지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