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털..해결 방법 좀

몸에 털이 조금 많은데
저처럼 몸에 털 많은 사람들은 보통 어떻게 해결하나요?
계속 해서 밀어야 하나요..?
제모크림 말도 다른방법 추천 해 주세용..


❤️💛💚최고의 답변💚💛❤️

질문 감사드립니다.

레이저 제모 방식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이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아시면 될 듯 합니다.

레이저 제모는 한달에서 두달에 한번씩 총 6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레이저 제모의 목적은 모두 영구제모입니다.

털의 모주기가 있는데, 되도록이면 몇 번 정도를 연속으로 레이저로 데미지를 줘야 하는데다가 휴지기나, 탈모상태의 모주기를 겪는 모낭은 레이저에 의한 타격을 거의 받지 않기 때문에 수 차례의 레이저 시술은 필수입니다.

한번을 받았는데, 효과가없을 경우도 있습니다.

거의 변화가 없다가 세번네번 하시면서 점점 효과가 나타나기도 하고요,

혹자들은 처름에 받자 마자 너무 좋아져서 기분이 좋았고, 두번세번 받으면서 거의 나지 않아 첨에 여섯번이라고 이야기 한것이 장사속으로 침소봉대해서 그런말을 한것으로 ㅂ다아들여 그뒤로 오지 않으시면, 한두달 있다가 다시 많이 자라서 오시는 경우도 있고요, 이렇듯, 매번마다의 효과는 다양해서 여러가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초기에 너무 효과가 좋다고 기뻐할 것도 없고,

효과가 너무 없다고 슬퍼할 것도 없습니다.

다만 효과가 너무 없다고 생각되면 다음 차수의 시술에 담당원장님께 그 소견만 말씀주시면, 그때, 에너지를 더 높이거나 하면서 계쏙 늘여 나갈 것입니다.

처음에 데미지를 입어서 당장에 효과가 나타난다 하더라도 그것은 모낭의 입장에서는 잠시 기절한 것뿐이지, 절대적으로 재시술이 필요하며, 효과가 다소 덜하다 하더라도 데미지는 입고 잇는 것이니 절대로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질문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