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선생님들 한번만 진단부탁드려요

19살 여자입니다. 한 몇주전부터 피부에 원반모양 처럼 보이는 게 다발적으로 올라왔어요. 피부과에서 장미색 비강진인것 같다고 하셔서 2주간 약 먹고 바르는 약도 발랐는데 전혀 진전없이 시간이 지날수록 사타구니, 허리, 팔, 가슴까지 계속 퍼지고 있어요. 처음엔 그냥 면역력이 떨어진건가 했는데 피부 발진만으로 증상이 끝나지를 않아서요. 고3이라 공부해야하는데 현기증이 요새 너무 자주 나서 토할거같고 먹을 때마다 체해서 새벽까지 공부하는건 꿈도 못꿔요. 자주 어지럽습니다. 그리고 너무 피로해요.. 입 안속에는 구내염이 한 곳에 3개 정도가 생겼고,, 눈도 자주 충혈되고 얼굴도 좀 붉은거같아요.
학교 끝나면 이미 병원도 끝나있고,, 이제 곧 시험이라 병원가기가 좀 그래서 여기다 남겨봅니다. 혹시 제 몸에 뭔가 문제가 생긴걸까요? 그냥 피곤한걸 제가 착각하는건지.. 의사선생님들 답변부탁드려요..ㅠㅠ


사진 첨부합니다 참고로 피부화장은 했는데 볼터치 전혀 안했고 평소에 홍조도 없었습니다..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의 이정찬 입니다.

혀가 헐고 안면 홍조가 있는 병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만, 증상이나 사진만으로 진단을 못내립니다. 왜냐하면 진단 기준에는 여러 가지 검사 결과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없어도 시간을 내셔야 해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