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먹고 복통

어제 9모 본다고 수능 연습겸 도시락을 챙겨갔는데 긴장해서 배가 안 고파서 안 먹고 오늘 아침에 학교 가서 먹었거든요. 메뉴는 유부초밥, 소불고기, 삶은계란 1개, 사이다였어요.
점심시간 밥 먹고 머리가 아파서 보건실 가니까 미열이 있다고 타이레놀 받아서 먹었는데, 오후 수업 중간부터 배가 엄청 아프고 설사랑 구토를 반복했어요. 아침이랑 점심에 먹은거 다 토했어요. 남은 수업 자습 주셔서 복도에서 공부하면서 화장실 왔다갔다 했는데 진짜 설사 많이 했어요. 한 교시에 3~4번은 다녀왔어요. 보건실에서 배탈약도 다시 받아서 먹었는데도 배가 많이 아파요...ㅠㅜㅠ 설사를 할 때도 아프고 안 할 때도 아푸고 미치겠어요. 배가 꾸르륵 꾸르륵거리는데 배 속은 쥐어 짜이는 것 같고, 토하고 나면 가슴도 막 쓰려요. 몸도 막 떨리고 어지러워요.
야자 조퇴하고 병원 갈려고 했는데, 병원 문이 일찍 닫아서 조퇴하고 집 왔어요. 뭐 잘못 먹었는지 생각해보니까 도시락 같은데... 식중독이면 어쩌죠..ㅠㅜㅠㅜㅠ 일단 지금 집와서 지사제는 먹은 상태인데 설사는 안 멎었고요. 배 아픈게 너무 심해요..ㅠㅜㅠㅜㅠ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의 서민석 입니다.

식중독 맞네요. 음식은 바로 먹어야 고생을 하지 않는답니다. 당분간 약 드시고 물도 자주 드세요.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