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성 협심증 질문!

대학병원에서 심장관련 진단시 아무런 문제가 없으나
갑자기 심장이 조이거나 눌리거나 하는 증상이 지속되며,
숨을 못쉬거나 기절 직전까지 가기도 하며,
더운 온도에 민감하고 심박수가 심하게 떨어지거나 혈압이 재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기절하지 않는 상태에선 혈관 확장시키는 비상약을 써야만 통증이 가라앉습니다.
뚜렷한 검사 결과가 나오지 않지만 타 병원에서는 증세가 이형성 협심증이 맞으니 약을 끊지 말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전에는 나아졌었는데 최근들어 더 심해지고 통증이 너무 심해서 힘듭니다. 이걸 어찌해야할까요?


❤️💛💚최고의 답변💚💛❤️

현재 이영혁 심증 증상이 있는 것으로 생각이 되며 이거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치료받고 있는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혈식증이 있는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불편감이 느껴지신다면 네이버 지식인에 답변을 참고하시기에 앞서 지속적으로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여 신청한 나 심전도 검사 같은 정밀한 검사를 진행해보시는 것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이형 협심증의 경우에는 말 그대로 다른 형태의 일반적이지 않은 협심증이 증상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혈관을 확장시켜주는 약재를 꾸준히 복용하는 증거시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보통은 술을 많이 먹고 과음을 하거나 혹은 새벽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할 때 증상이 나타날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음주를 피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규칙적인 식생활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환자분의 경우에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원래 다니시는 병원에서 지체 정밀한 검사나 혹은 혈관 조형수를 시행해 보시는 것이 합당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근이 도움이 되실 때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